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sk 요금제 스몰상품이 나왔습니다. 이는 기존에 밴드데이터세이브 요금제와 비슷한데요 가격은 비슷하지만, 데이터 용량이 두배이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밴드데이터세이브 요금제를 사용을 하던 분들은 요금제 갈아타기를 많이 하시는데요 정확하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 보이시는 요금제가 t플랜 요금제라고 해서 기존보다 간략하게 상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관심있게 보는 상품이 sk 요금제 스몰요금제일것입니다. 데이터가 1.2기가로 기존 밴드데이터요금제보다 많이 높아졌죠? 영상을 안보고 카톡과 인터넷 서핑만 한다면 그리 모자란 수치는 아닐것입니다.






또한 이 t플랜 요금제에 특징이 가족중에 이 상품들을 사용을 하면, 데이터를 공유를 할 수 있는데요 주의할점은 대표자한명이 패밀리,인피니티둘중에 하나에 요금제를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사용을 한다고 끝인가요? 아니죠 대리점이나 고객센터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 중 스몰요금제는 데이터쉐어에서 받기만 가능하고 밤 지킴이 새벽시간데에는 데이터를 75%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집전화 이동전화가 무제합니다. 하지만 일음성 통화량이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 당월 중 음성 통화량이 10,000분을 초과하는 경우 기타 상업적으로 이용을 하는 경우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문자또한 기본제공이 되지만, 일 사용량이 200건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10회를 넘는 경우나 상업적 목적인 경우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 요금과 특별한 차이점은 없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궁금해하시는 내용이 데이터를 다 사용을 하고 속도제한(400 kbps)이 된다는 부분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t가족모아데이터로 결합시에만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sk 요금제 스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