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속에 정보 24시 약국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집이나 회사에 비상구급약을 항상 준비를 해두시는 경우가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사람이 살다보면 갑자기라는 상황도 생기게 됩니다. 이럴때는 근처에 약국을 방문을 하면 되지만, 이게 야간이라면 곤란하게 되죠 간단하게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되니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24시 약국은 위와 같이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는 대한약사회에서 운영을 하고 있기때문에 믿을 수가 있습니다. 첫번에 보시면 위와 같은데요 먼저 왼쪽에서 지역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서울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본인이 있는 지역을 찾아서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영등포구 약국들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약국들 운영시간과 전화번호 운영중인지 표시가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24시간 약국을 하는 곳은 잘보이지가 않네요







스크롤을 내려봤는데요 24시간 운영을 하는 약국은 없었습니다. 이것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보시는 시점에서는 나올 수 있습니다.








다시 심야공공약국으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여기서도 영등포구는 없다고 나오네요 이렇게 24시간 하는 약국은 많이 없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근처 강남구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두군데 약국이 나와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익일 운영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해당구에 없으면 근처에 있는 구라도 검색을 해보시고 방문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큰 병아니길 바라며, 이상 24시 약국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