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메프 본인인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같은 경우 처음 구매를 한다면 본인인증을 하는데요 본인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주변에서 보면 종종 있더라고요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내용을 참고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본인인증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위메프 정책상 1명의당 1개의 아디에만 본인인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과거에 동일 명의로 위메프에 가입한 인증계정이 존재한다면, 타 계정에서 추가 인증이 제한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때는 기존 인증 아이디를 직접 탈퇴 신청을 해주셔야만 추가로 인증을 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탈퇴 신청은 본인이 해야 하며, 탈퇴신청일로부터 5일 후에 삭제가 된다고 합니다.





위에 사례처럼 위메프 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본인인증이 안된다면, 위메프 고객센터에 1588-4763으로 문의를 주시면 되고 본인인증을 하였고 문자메시지만 안오는 경우라면, 휴대폰 스팸/수신거부가 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 먼저 해제한 후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본인인증은 회원가입 후 첫 구매 단계에서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으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휴대전화 점유인증을 통해 가능하며, 가입 후 첫 구매단계에서는 휴대폰 아니면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위에 정리를 하면 본인인증은 꼭 필요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위메프 본인인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