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 영어변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에 이름정도는 영문으로 대부분 알고 계실텐데요 이게 막상 쓰려고 하면 많이 쓰는게 뭐지? 하면서 의구심이 들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말은 비슷한 발음이 많다보니 그런건데요 정확하게는 아니더라도 다른사람들은 어떤걸 사용하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름 영어변환을 하려면 네이버에서 한글이름 영문변환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이름 예시로 '정지훈'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아래 해당 영문이름이 나오는데요 더 많은 영문이름을 보려면 '더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한글 이름 로마자표기가 나오게 되는데요 순위가 1위부터 10위까지 나오게 됩니다. 사용빈도는 위와 같고요 본인이 원하는 영문이름을 골라 사용을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하나의 더 이름을 한번 예시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김혜연'이라고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영문이름이 두가지가 나오네요 '더보기'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예시가 나오는데요 '혜' 자와 '연'가 여러 여러개로 나오네요 영문으로 변환했을때에는 어려운이름이 되겠네요 본인이 원하는 이름을 선택하고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제 이름도 사용빈도를 보고 선택을 했는데요 저는 예시가 많이 나오지 않네요 ㅠ.ㅠ 이상 이름 영어변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