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을 자주 보는 편인데 감미로운 목소리를 만나기는 쉽지가 않다. 아무래도 모두다 가수가 아닌데 가수처럼 음색을 내기란 쉽지 않아서 그런 것이다. 그렇다고 아이돌 가수가 예전처럼 수많은 명가수처럼 음색을 내기라는 쉽지 않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요즘에는 댄스도 가수로서 한부분이니까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문든 오랜만에 아이오아이와 구구단출신 김세정이 불렀던 노래를 들으니 아이돌가수가 이렇게 잘 불를 수 있나 다시한번 느껴졌다. 아이돌은 멤버들과 파트로 나누어 노래와 춤을 추는데 노래를 혼자서 다 소화하는 경우는 많이 없을 것이다.






복면가왕 개미소녀 

김세정에 나이는 불과 1996년생이다. 어린데 이런 음색을 내기라는 참 어려울텐데, 다시한번 나와서 복면가왕에서 한번 뽐내보았으면 한다.






처음에 경연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이에서 알려졌지만 데뷔에 순간은 더 놀랍다. 기존 소속사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였는데 여기에 연습생으로 3000:1에 관문을 뚫고 합격을 한것이다. 그 후 2년여간에 연습생활 끝에 프로듀스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실력이 왜 출중한지 알것같다. 얼마나 남모르게 연습을 많이 했을 것이라는것을








우리나라에는 정말로 수많은 아이돌가수들이 있다. 하루에도 몇번이고 연습과 대중들을 만나기 위해 연습을 할텐데 그 중에서도 성공하기라는 정말 어려운것이다. 김세정이 완전 성공을 했다는 것은 아닌데 그래도 대중에게 얼굴이 많이 알려졌으니 성공했다고 생각을 할 수 있다.






앞으로도 그녀에 시원한 앞길을 기대하며, 이상 짧은글을 마치겠다. 아래에 복면가왕 개미소녀로 출연당시에 탈락곡인데 너무 잘불러서 탈락곡이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이 든다. 



                           한바탕 웃음으로-원곡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