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 합치기 병합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나눠져있는 pdf 파일들이 있다면, 하나로 합쳐야 하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상대방에게 한가지에 내용이라면 여러 파일들을 보낼필요는 없을것입니다. 만약 한두번정도이면 간단히 웹상에서 하는것도 방법일텐데요 어디서 하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스몰피디에프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면에 보이는 pdf 합치기가 있는데요 여기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pdf 파일을 드롭하거나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편리한 점은 드롭박스와 구글드라이버에서도 필요하면 불러올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일을 병합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합치고 싶은 파일들을 업로드하면 모든게 완료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제가 파일을 업로드하니 위와 같이 보이는데요 파일 더추가하기에서 파일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드롭해서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들을 모두다 업로드 했다면 이제 pdf 합치기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정말 간단하죠?










문서가 이제 하나의 파일로 병합되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pdf 합치기 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