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kg로지스택배배송조회 내 물건이 조회가 안되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한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을 했는데요 물건이 발송이 되었다고 알람이 울리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조회를 해보니 아직 물건내역이 조회가 안되었습니다. 이런 상황 많이 겪어 보셨을텐데요 어떤 상황인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kg로지스택배배송조회 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면 kg 로지스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배송조회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kg로지스택배배송조회는 총 3가지로 할 수 있는데요 운송장번호로 조회, 전화번호로 조회, 주문번호로 조회 세가지 방법으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조회는 로그인을 통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주문번호로도 조회가 될 수 있는데요 아마 많이 하시는 것은 운송장번호로 조회를 많이 하실 것입니다.








운송장번호로 조회된 경우 위와 같이 접수부터 배달완료까지 상황별로 나오는데요









스크롤을 내리면 해당 상품에 경로가 좀더 정확하게 나오게 됩니다. 만약 내물건이 조회가 안되는 경우라면 쇼핑몰이나 주문한 업체에서 먼저 택배송장만(운송장번호) 출력하고 아직 택배회사에 인도가 안된 상태인데요 다음날 조회를 해보면 물품이 입고되었다고 나올것입니다. 







만약 계속 해당 상품이 입고되었다고 전산에 반영이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1588-0123으로 문의를 하시면 되고 운영시간은 월~금요일09:00~18:00 토요일은 09:00~13:00까지 운영을 합니다. 또한 온라인 상담도 가능한데요 월~금요일까지 09:30~16:00까지 가능합니다. 이상 kg로지스택배배송조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